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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KS-CQI) '우수'기관 선정

고객지원부 399 2024-09-27

ㅇ 한국사회보장정보원 고객상담센터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KS-CQI) 조사’ 공공기관 부문에서 기관 최초로 우수기관에 선정되어, 지난 9월 25일 '2024년 KS-CQI 인증 수여식'에서 우수기관 인증서와 인증패를 받았습니다.


ㅇ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KS-CQI)는 한국 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품질 수준 및 고객 만족도에 대한 종합 평가 지표로 매년 약 300여개의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의 콜센터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ㅇ 우리원은 평가 항목 전체에서 고르게 우수한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고객문제 해결 및 답변의 정확성, 친절성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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