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보장정보원, ‘상생협의체 간담회 및 상생스쿨’ 개최
- 협력사와 동반성장ㆍ상생협력을 위해 소통 -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이하 사보원)은 14일 민간ㆍ공공기관 협력 강화를 위해 협력사와 상생협력ㆍ동반성장을 위한 ‘2024년 상생협의체 간담회 및 상생스쿨’을 개최했다.
사보원은 2020년부터 기관 정보화 사업을 수행하는 협력사와 함께 애로사항 발굴 및 해소, 동반성장을 위한 기술지원 등의 상생협의체 활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전문교육도 병행하고 있다.
이번 상생협의체 간담회에는 사보원의 정보화 사업 10개 협력사 담당자 및 실무진이 참여하여 정보화 사업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애로사항 발굴 및 해소를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상생협의체 지원을 위한 중소기업 기술 보호, 조직을 이끄는 탁월한 리더의 소통에 대한 교육도 함께 진행했다.
협력사 관계자는 “상생협의체를 통해 앞으로도 협력관계를 지속하고 다양한 교육을 지원해줬으면 좋겠다”라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사보원 김현준 원장은 “협력사에서 요구하는 사항은 제도적 문제가 없는 한 개선을 약속하겠다”며 “앞으로도 민관 상생협력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이 14일 ㈜링네트, ㈜오픈시스 등 10개 협력사 실무진 대상으로 간담회와 리더십 교육을 하고 있다./한국사회보장정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