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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보장정보원,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현장 소통 대장정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9-21


- 전국 13개 시도 복지시설 관계자 13,000여명과 직접 만나 -

- 사회보장정보원 출범(7.1) 이후 혁신적 고객감동체제로 전환 -


 사회보장정보원(원장 원희목)은 출범 이후 혁신적 고객감동 체제로 전환하고, 제16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고자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의 사용자인 복지시설 관계자 13,000명과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는 대장정을 9월 2일부터 9월 24일까지 진행하였다.


 전국 13개 시ㆍ도별 사회복지협의회에서 개최하는 행사를 시스템 담당자들이 직접 방문하였으며, 사전에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을 통해 정보원의 방문일정을 안내하여 더 많은 복지시설 관계자와 직접 만나고자 노력하였다. 


 원희목 원장은 “7월 사회보장정보원 출범과 함께 국민에게 따뜻한 복지와 희망을 전달하는 든든한 기관으로 우뚝 서고자 고객감동을 최우선으로 일하고 있다”며 “현장소통 대장정을 통해서 접수된 고객의 소리를 시스템에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회보장정보원은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상담인력을 충원하고, FAQ를 분석하여 시스템 기능을 개선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정부3.0 정보시스템 기능개선 리콜(recall)제도’를 통해 개선된 기능에 대한 사후모니터링도 철저히 실시하고 있다. 시스템 교육시 정보취약계층을 위해 수화통역사, 보조강사를 배치하는 등 교육서비스 접근성도 높여나가고 있다.



사회보장정보원,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현장 소통 대장정

9월 4일(금) 강원도 사회복지의날 행사가 개최된 정선종합경기장에서 사회보장정보원 캐릭터(아름드리)와 직원이 행사부스를 돌며 사회복지 시설정보시스템 소개를 하고 있다.

제4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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