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보장정보원은 "국민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는 디지털 플랫폼 전문기관"으로서 공정하고 따뜻한 사회보장 정보서비스로 국민행복에 기여하기 위하여 윤리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한다. 이를 실천하기 위하여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을 도입·실행하며, 모든 임직원은 부패방지방침을 명확히 인식하고 다음 사항을 준수한다.
부패방지방침
부패방지방침
- 하나.우리는 부정청탁, 금품등 수수 및 이해충돌을 포함한 모든 부패행위를 금지한다.
- 하나.우리는 우리는 한국사회보장정보원에 적용 가능한 부패방지 관련 법령, 내부규정, 국제표준 요구 사항을 준수한다.
- 하나.우리는 우리는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의 준수를 위하여 필요한 실행사항을 수행하고 정기검토를 통한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을 위해 노력한다.
- 하나.우리는 부패행위를 인지 할 경우 즉시 부패방지 준수 책임자에게 알리고 제보자에 대해 어떠한 불이익이 없도록 철저히 보호한다.
- 하나.우리는 투명하고 효과적인 부패방지경영을 위하여 부패방지 준수 책임자를 선임하여 독립적인 지위를 보장하고 부패방지에 필요한 권한과 책임을 부여한다.
- 하나.본 방침을 위반하거나 위반을 방치하는 경우 내부규정에 따라 징계조치 한다.
위 방침을 당사의 고객과 협력업체를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공개하고, 부패방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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