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이사회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인권경영 특별세미나' 개최('25.11.21.)
관리자 3 2025-11-21
(251121) [사진자료1]_인권경영_특별세미나_현장사진.jpeg
(251121) [사진자료1]_인권경영_특별세미나_현장사진.jpeg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인권경영 특별세미나' 개최


- 학계 및 현장 전문가가 참여해 공공부문 인권경영 추진전략 논의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은 11월 21일 한국지방자치학회(회장 임정빈)와 공동 주관으로

공공기관의 인권경영 실천방안을 논의하는 ‘인권경영 특별세미나’를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중부지역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행사는 이현 비상임이사(한국지방자치학회 인권경영특별위원회 위원장)와 이향수 건국대학교 교수(한국지방자치학회 차기회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주제발표와 지정토론 등이 이어졌습니다.


[2025. 11. 21.]

만족도 평가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평가
TOP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사이트 전체 메뉴

사이트 전체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