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보장정보원, '인권경영 특별세미나' 개최
- 학계 및 현장 전문가가 참여해 공공부문 인권경영 추진전략 논의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은 11월 21일 한국지방자치학회(회장 임정빈)와 공동 주관으로
공공기관의 인권경영 실천방안을 논의하는 ‘인권경영 특별세미나’를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중부지역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행사는 이현 비상임이사(한국지방자치학회 인권경영특별위원회 위원장)와 이향수 건국대학교 교수(한국지방자치학회 차기회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주제발표와 지정토론 등이 이어졌습니다.
[2025. 11. 21.]

